2017년학년도 1학기 미등록자 구제휴학 신청 및 접수 N
No.10574573-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 2017.03.03 09:32
- 조회수 : 291
1. 신청기간: 2017. 3.10.(금) 09:00 ∼ 3.14.(화) 17:00
2. 신청대상: 일반휴학 신청이 가능한 자로서 잔여휴학 학기가 있는 자
※ 잔여휴학 학기 확인: URP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변동내역 하
3. 신청절차: 학교 홈페이지(URP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일반휴학신청)에서
전산 신청
4. 신청 결과 확인: 학교홈페이지(URP 종합정보 → 학적관리 →휴복학/재입학
신청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분 표시에 “접수”로 표기되어 있으면
신청이 완료된 것임
5. 문의처: 수업학적팀(☎ 810-1064)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