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메뉴 열기
 

공지사항

DIGITAL KOREA의 미래를 열어갑니다.

[공지] 1학년 학생증 미발급 학생 참고사항 N

No.10574699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 2018.03.29 11:15
  • 조회수 : 291
전자출결 대체번호 사용관련하여

신.편입생 횟수제한 없이 사용가능일이 3.30일로 연장되었습니다.

더이상은 대체번호 부여가 어렵다고 하니까

휴대폰 앱을 설치해서 사용할수 있는 방법을 참고하시고,(붙임파일)

아이폰경우 설치불가하니 아직 학생증이 발급되지 않은 학생들은

수업시간에 교수님께 직접말씀드려 출석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우리 대학) 전자출결시스템 사용방법 안내 ■

 

우리대학은 수업의 질과 효율성 향상을 도모하고, 엄정한 학사관리 및 학사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강의실이 없는 수업(예체능 실기과목, 현장실습, 교직실습 등)을 제외하고는 전자출결시스템을 통하여 출석을 점검하고 있으며, 전자출결시스템 홈페이지 및 전자출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출결처리 및 강좌 관련 다양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전자출결시스템 홈페이지 : 대학 홈페이지 로그인 → 강의지원시스템 → 전자출결시스템

   2. 전자출결시스템 어플리케이션 : 앱 마켓에서 “영남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다운로드

   3. 대체번호 사용

     가. 대체번호는 학기 개시전 학생 개인 모바일 sms로 발송

     나. 대체번호는 학기별로 변경되며, 강의지원시스템→ 전자출결시스템 → 화면 왼쪽 상단에서 확인 가능

     다. 대체번호는 학기별로 강좌별 최대 3회까지만 사용(학생증 분실시 증빙 확인 후 연장)

          * 신·편입생은 수업일 1/4선(2018.03.28)까지 횟수제한 없이 사용가능

※ 수강정정 이전 수업은 자동으로 출석처리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