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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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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C+]2018-2 CDP 경비집행 안내 N

No.10574746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 2018.09.03 13:52
  • 조회수 : 510

1. 과제경비 결제 기한 : 12월 12일 수요일까지 

2. 구비서류 제출 기한 : 12월 17일 월요일까지 

3. 제출서류 : 3장 / CDP 과제경비 영수증 제출서류 예시 참조

    1) CDP 프로그램 과제경비 영수증 첨부지 (신용(체크)카드 매출전표 붙임)

    2) 거래명세서 (교수님 서명 필수)

    3) 견적서

4. 제출처 : LINC+ 사업단 직접 제출 (CRC 511호 박소현 담당)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지침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 및 손해에 대해 학과사무실 및 LINC+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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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출서류 : 과제제안서 (각 조에 1개씩), 설문조사지 (모든 학생이 1개씩) 

 

2. 제출기한 : 9월 19일까지 각 수업의 강의지원시스템을 통해 

 

3. 지원금액 : 각 조원당 10만원 예) 1조 5명 * 100,000원 = 500,000원 

 

4. 유의사항

   - 과제제안서에서 팀원과 과제명의 경우 추후에도 변경이 가능하니 기한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제출이 늦어질수록 과제경비 지원기간이 늦춰질 수 있습니다.)

   - 과제 경비는 대표학생의 카드로 결제를 해야하니 대표학생 선정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각 조에서는 최소 2만원을 사용을 해야하며, 과제경비 지출내역 작성에도 최소 2만원 이상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금결제 및 계좌이체(네이버페이,토스 등)은 절대 불가합니다. 대표학생의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지침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 및 손해에 대해 학과사무실 및 LINC+사업단에서 책임지지 않으니반드시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문의 LINC+ 사업단 담당자 : 053-810-4577학과사무실 담당자 : 053-810-37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