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2018-2 CDP 경비집행 안내 N
No.10574746-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 2018.09.03 13:52
- 조회수 : 510
- 2018-2학기 CDP.zip (다운로드 : 39) 첨부파일 다운로드
1. 과제경비 결제 기한 : 12월 12일 수요일까지
2. 구비서류 제출 기한 : 12월 17일 월요일까지
3. 제출서류 : 3장 / CDP 과제경비 영수증 제출서류 예시 참조
1) CDP 프로그램 과제경비 영수증 첨부지 (신용(체크)카드 매출전표 붙임)
2) 거래명세서 (교수님 서명 필수)
3) 견적서
4. 제출처 : LINC+ 사업단 직접 제출 (CRC 511호 박소현 담당)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지침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 및 손해에 대해 학과사무실 및 LINC+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1. 제출서류 : 과제제안서 (각 조에 1개씩), 설문조사지 (모든 학생이 1개씩)
2. 제출기한 : 9월 19일까지 각 수업의 강의지원시스템을 통해
3. 지원금액 : 각 조원당 10만원 예) 1조 5명 * 100,000원 = 500,000원
4. 유의사항
- 과제제안서에서 팀원과 과제명의 경우 추후에도 변경이 가능하니 기한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제출이 늦어질수록 과제경비 지원기간이 늦춰질 수 있습니다.)
- 과제 경비는 대표학생의 카드로 결제를 해야하니 대표학생 선정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각 조에서는 최소 2만원을 사용을 해야하며, 과제경비 지출내역 작성에도 최소 2만원 이상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금결제 및 계좌이체(네이버페이,토스 등)은 절대 불가합니다. 대표학생의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지침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 및 손해에 대해 학과사무실 및 LINC+사업단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 문의 LINC+ 사업단 담당자 : 053-810-4577, 학과사무실 담당자 : 053-810-37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