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P필독(종합설계)★ [LINC3.0사업단] 2022-2학기 CDP 영수증 및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N
No.4968556-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 2022.12.07 14:46
- 조회수 : 1044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기한과 서류 관련 안내 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기한내에 제출할 수 있길 바랍니다.
★ 설문조사 경우, 필수이니 아래 폼 링크를 통해 실시하셔야 합니다. ★
12월 18일(일)까지 모든 서류를 제출 완료 및 설문조사 참여 완료하여야합니다.
1. 결과보고서/교육실적보고서: 과제란 제출
첨부한 결과보고서 파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반 혹은 기업연계)
5번 항목(기타-작품 사진 등)에는 수행한 과제물 사진이나 캡처본을 첨부합니다.
2. 결과물 : 파일로 제출(1번과 함께 과제란 제출)
- PPT, PDF, 한글 파일 등 학생들이 자체적 작성한 양식 그대로 제출.
- 시제품이나 실물을 제작한 경우에는 해당 제품의 사진 찍어 첨부
- 프로그램 개발같은 경우, 캡처본 첨부.
3. 만족도 및 수요조사서: https://forms.gle/DeVDusF2C5acYXce9
인터넷을 통한 설문조사로 진행이 됩니다.
해당 링크로 접속하여 설문조사 완료 후 제출하면 됩니다.
인터넷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첨부한 '캡스톤디자인 만족도 조사'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재료비 사용
현재까지 완료되지 않은 팀은 12/13(화)까지 결재완료하시기를 바랍니다.
- 미집행 조: 2,4,5,6,11,14,17,25,29,30조
~ 12월 13일 | 예산 사용 및 증빙서류(영수증) 제출 완료 (LINC3.0 사업단 인재양성부로 제출 CRC 511호) |
~ 12월 18일 | 결과보고서(인쇄물) 및 결과물(PPT,PDF 등의 파일) 제출 (학과 사무실로 제출 IT관 314호) |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 시 담당자 이름, 메일 주소 : 유가예 / yuygy683@yu.ac.kr